Hot Posts

6/recent/ticker-posts

88년생 3인조 걸그룹 불륜녀..지목된 가비앤제이 서린·제니

가비엔제이 멤버 서린과 제니가 불륜녀라는 소문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린, 제니

서린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전혀 일면식도 없는 분들의 사연 하나로 밤 사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여러 기사나 영상에 제가 거론돼 굉장히 불쾌하고 황당한 하루”하면서 “기사 내용과 저는 전혀 아무런 관련이 없고 정확한 정보나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추측과 억측은 그만해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제가 열심히 노래해온 시간들과 저의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무분별한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선처없이 모두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며 “저는 어떠한 불법적 행동이나 부끄러울만한 행동을 절대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같은 가비엔제이 멤버 제니도 이날 불륜녀 의혹에 입장을 냈는데요.

제니

제니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당신들의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가 무심코 던지는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거 꼭 기억하라”며 “관련된 모든 자료를 빠짐없이 수집하고 있고, 강경대응을 준비 중에 있음을 알려드린다”고 했습니다.

제니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19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출신 A씨가 유부남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폭로글이 올라왔습니다. 유부남의 아내라고 주장한 글쓴이는 A씨가 남편의 아이를 임신했고 낙태를 하겠다며 비용을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서린

이후 온라인상에는 글 속 '불륜녀'가 가비엔제이 멤버 제니와 서린이라는 댓글이 퍼졌습니다. 결국 이들이 직접 나서 관련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