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KSTAR] 유튜버 양팡, 부동산 논란 종결...”매도인과 합의”

인기 유튜버 양팡이 부동산 의혹에 관해 입장을 밝혔다.
(사진=양팡 유튜브 영상 캡처)

양팡은 16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논란 대해 “먼저 믿고 기다려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일을 계기로    저에게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과  사랑 또한 것을 느꼈고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팡은 “저와 가족들의 개인적인 민사소송 건이 허위사실들로 뒤덮여 부차적으로 발생되었던 일들로 인해 그동안저는 가족들과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며 회복을 위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 시간 동안에도 저를 버티게  것은 다름 아닌 가족들과 끝까지 응원해 주신 팬분들이셨다무엇보다도 지친 가족들의 상처 회복과 저를 기다려주시는 팬분들에게 하루라도 빨리 돌아가기 위해서 매도인 측과 대화를 하였고  결과 상대 측에서 소를 취하했다 밝혔다.

지난달 양팡은 부동산 계약금 '먹튀의혹이 불거졌다.

유튜버 구제역은 양팡이 지난해 5 가족과 함께  아파트를 구매하기위해 부동산을 봤고 그의 부모님이 매매 계약서를 작성했지만 계약금 1억을 내지 않고 잠적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양팡은 해명 영상을 통해 “계약금을 내지 않으면 자연히 계약이 파기되는  알았다"라고 했다. 

이후 구제역은 양팡에 대한 사과 영상을 업로드 하며 "제가 제작한 양팡님 관련 영상들이 저의 이전 영상과는 다르게 자극적이고 저열하게 제작하게  경위에는 제보자의 협박과 압박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