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김태희 보다 유명했다는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대학 후배' 배우 김태희보다 자신이 더 유명했다고 주장했다.

이수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수진'에 "서울대 김태희? 예전엔 내가 더 유명했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이수진은 딸과 함께 구독자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대해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이수진은 "우리 세대에서는 모두 이수진을 떠올린다"라면서 "그 때 김태희님은 입학 전이었다"라고 답했다.


이수진 딸 제나 양은 "이전에 엄마에게 '엄마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라고 물어보니 '응 그런데 내가 더 이뻐'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그렇게 얘기했었다"라며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 남친들은 뭐하냐”는 딸의 질문에 이수진은 “치과 의사한다”고 답했다.


해당 방송이 공개된 후 일부 언론들이 '김태희 입학 전 내가 더 유명'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가자 이수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주님 어그로예요. 아시죠? 겸손하겠습니다"라고 글을 적었다. 



이수진은 서울대 치대 출신의 치과의사다. 그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운동으로 53세의 나이에 20대 같은 미모와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