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올해 '50'세 됐다는 미나, 글래머·각선미 클라스

올해 50세 된 가수 미나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미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광고 촬영 현장 사진들을 올렸는데요.


그는 "오랜 만에 복근 공개. 이제 한 살 더 먹을 때마다 다이어트 쉽지 않네요. 팔 다쳐서 근육 운동을 못했는데 다행히 2주간 2.5kg 빼고 무사히 촬영 잘 했어요"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사진 속 미나는 올해 5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11자 복근이 참 눈길을 끄네요.


또 다른 사진에서 미나는 검은색 롱 원피스를 입고 각선미를 뽐냈는데요. 군살 하나 없네요.


미나는 지난 2018년 17살 연하 아이돌 가수 출신 류필립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들 부부는 MBN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