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브레이브걸스 유정, 엄마 앞에서 "살고싶다"며 엉엉 운 사연

‘롤린’으로 최근 역주행에 성공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1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브레이브걸스에게 ‘내 인생에서 끝까지 가봤다 하는 순간은’이라는 질문했는데요.


유정은 “저는 있다"라며 "나이가 서른이 돼서 부모님 앞에서 목 놓아 울기가 쉽지 않냐. 그런데 제가 너무 힘들다 보니까 제일 그러면 안 되는 사람인 엄마 앞에서 막 목 놓아 울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내가 왜 이 일을 선택한 건지 모르겠다. 초반에는 오히려 뿌듯하고 이걸 이뤄냈다는 거에 대해서 내 자신한테 너무 자신감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까 내가 왜 이 일을 했는지 모르겠더라”고 울먹였습니다.

유정은 “유나씨가 항상 저한테 그랬다. ‘언니 나는 그냥 이렇게 누워있으면 밑으로 확 꺼지는 기분이야’라고. 그걸 들었을 때 유나씨가 걱정되는 거다. 그런데 우리 넷이 다 똑같았을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처음으로 나이 서른이 돼서 가장 그러면 안 되는 사람 앞에서 너무 울면서 ‘엄마 나 진짜 살고 싶어. 그런데 어떻게 살아야 할 지 모르겠어’라고 울면서 했다. 그때 제가 생각했던 게 ‘아 내가 바닥을 쳤구나’라고 했다”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내가 일한 만큼 바로바로 성과가 났으면 좋겠지만 그런 분들도 있다. 사실 그건 극소수다. 대부분이 ‘이 일이 내게 맞는가’를 고민한다. 아 진짜 제일 답답한 게 내 선택이 맞는 건지 아닌 건지 모르는 거다”라고 이들을 위로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