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연예인 자살은 정상"..역대급 악플러 만난 리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악플러와의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리지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가 할 짓 없니"라는 글과 함께 악플러와 나눈 메시지를 캡처해 게재했는데요.



악플러는 리지에게 "너희 그룹 카라, 소시에 밀렸지?", "이름이 리지가 뭐냐?", "일본틱하다"라며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리지가 악플러의 글을 인스타그램에 박제하자 악플러는 "야 왜 박제함?"이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리지는 "ㅋㅋ"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17일 악플러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리지에게 욕설을 하며 "너 진짜 X같다. 그거 알아? 너희 그룹보다 카라가 일본에서 인기 끌었던 거. 고소진행 잘 하길 바라"고 자극했습니다.
 


이어 "조만간 보겠네? 미XX아. 고소할테면 해. 안 무서워. 아니 고소하라고 왜 안 하고 있냐. 법정에서 보게"라고 덧붙였습니다.
 

리지는 악플러를 고소하기 위해 변호사 사무실을 찾아갔는데요. 그는 변호사 명함과 법무법인 사무실 사진을 찍어 악플러에게 보냈습니다. 악플러는 "어머", "그래 고맙다. 고소해줘서. 내 신상 어찌 아냐"라고 되려 물었습니다.
 

리지가 "사과해. 잘못했다고 해. 다른 사람들한테도 그러지마. 그럼 생각 좀 해볼게"라고 하자 악플러는 "내가 너한테 왜 사과하니.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라고 끝까지 도발했습니다.
 

심지어 악플러는 리지에게 "원래 연예인들은 악플에 시달리고 자살하는 게 정상 아닌가 ㅋㅋㅋㅋ"라고 말하기까지 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