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찬열 전여친 "찬열, 승무원·BJ·걸그룹과 바람 피워"..로제와 열애설?

 그룹 '엑소' 찬열의 폭로 글이 나왔다. 팬들은 충격에 빠져 '탈덕'하겠다고 나섰다. 


A씨가 올린 사진 

29일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안녕하세요 ㅇㅅ멤버 ㅂㅊㅇ 전여자친구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자신이 찬열과 3년간 연애를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안녕, 찬열아 내가 너 때문에 생전 안 해 본 폭로글이라는 걸 한 번 써보려고 해. 되게 좋게 헤어진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 글 보면 많이 놀라겠다. 근데 나도 너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 버렸어. 찬열아, 이건 너의 업보고 니가 시작한 거야"라고 운을 뗐다. 

온라인 커뮤니티 
찬열 친누나 박유라 SNS 


두 사람은 2017년 10월말에 처음 만났다고. A씨는 찬열이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자신의 지인 등 10명이 넘는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A씨는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라며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이며 BJ이며 댄서, 승무원 등등"이라고 말했다.


이어 "좋았니? 참 유명하더라.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 진짜 정말 나랑 니 팬들만 몰랐더라"며 "내가 우스갯소리로 그랬잖아. 바람 피우려면 몰래 피우라고. 근데 정말 몰래 많이도 피웠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 찬열아 니가 사람 새X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지"라고 덧붙였다. 

A씨가 올린 사진 

A씨는 "근데 이 와중에 웃긴 건 넌 단 한 번도 너랑 놀고먹고자고 한 여자애들 이름, 얘기 꺼내면 모른단 말은 안 하더라. 척이라도 하지 그랬어. 얼마나 우스웠으면. 겁도 없다"며 "그런 너한테 3년 간 속은 나는 뭘까. 사람 보는 눈이 없어도 너무 없었던 거, 잘못이 있다면 그거 하나가 딱 내 잘못인 것 같다"고 했다.


A씨는 "여자 문제로 음악 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네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 이거 말고도 내가 입 열면 더 일 커지는 건 얘기 안 할게"라며 "이제 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아.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니가 나쁜 X끼인지 알았으면 좋겠어. 연락은 하지마"라고 하고 말했다. 


A씨는 찬열의 집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찍은 사진으로 확신을 줬다. 


공개된 사진에서 찬열은 '790일째 사랑 중' 토퍼가 꽂힌 케이크 앞에서 꽃을 들고 앉아 있었다. 다른 사진에서 찬열이 A씨에게 스킨십을 하고 있었다. 


팬들도 포기했다. 사진 속 찬열 집 인테리어가 찬열 친누나가 SNS에 올린 찬열 집 인테리어와 똑같기 때문이다. 사진 속 찬열이 쓴 비니도 평소에 찬열이 즐겨쓰는 비니다. 


찬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해당 폭로 글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폭로 글이 화제가 되면서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도 재조명됐다.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찬열과 로제가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SBS '가요대전' 

하지만 이는 합성사진이다. 찬열 사진에 '디스패치' 로고를 넣고 로제 사진을 넣은 것이다.


이미 이 사진은 2018년 엑소 팬들에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찬열과 로제는 2016년 SBS '2016 SAF 가요대전' 어쿠스틱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