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배두나, 유퀴즈서 입은 796만원짜리 야상 재킷

배우 배두나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배두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배두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와 절친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두나는 니콜라 제스키에르와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됐냐는 질문에 "제가 어떻게 한 건 없다. 니콜라가 처음 좋아하게 된, 팬이 된 작품이 영화 '괴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제가 시종일관 수원시청 트레이닝복만 입고 나오는 모습이 좋았다더라. 그래서 만나고 싶다고, 초대를 받아 갔고 친구가 됐다"고 전했는데요.

배두나는 "일로 만났지만 친구가 돼, 매년 지중해로 휴가를 같이 가는 사이"라며 엄청난 친분을 자랑했습니다. 


친구로서 특별한 혜택이 있냐는 조세호 질문에 배두나는 "제품 같은 건 많이 받는다. 제가 골라 갈 수도 있고. 할당된 예산이 있다. 브랜드를 대표한다는 느낌이 있으니까"라고 답해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날 배두나는 루이비통 재킷을 입고 출연했는데요. 그가 입은 재킷 제품명은 '피치 이펙트 코튼 클로스 오버사이즈 보머 재킷'인데요. 가격은 796만원입니다.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더블 D링 벨트가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안감은 실크로 제작됐습니다. 세탁기, 건조기를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14일 기준 루이비통 홈페이지에서는 재고가 없습니다.

사진=tvN '유퀴즈', 루이비통 홈페이지, 니콜라 제스키에르 인스타그램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