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배우, 누가 뭐래도 손석구죠.
손석구가 하도 난리다 보니까, 그의 과거 연애사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최근에 난 열애설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작년 12월 한 매체는 영화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2020년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주변 사람들에게 알렸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손석구가 출연한 넷플릭스 'D.P.'에 이설이 사망한 병사의 친누나로 깜짝 등장했는데, 특별출연을 제안한 것도 손석구였다고 전했는데요.
손석구는 2017년 '센스8 시즌2'로 데뷔 후 tvN '마더', '60일 지정생존자', JTBC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기계 제조업체 지오엠티 대표이사로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현재는 연기 활동으로 바빠 대주주고, 전문 경영인에게 회사를 맡겼다고 하네요. 부친인 손종관 씨는 지오엠티 전신 남선정공 대표이사고요.
이설은 2016년 래퍼 박저범, 기린의 뮤직비디오 '시티 브리즈'로 데뷔했습니다. KBS 2TV 추석특집극 '옥란면옥'에서 탈북녀 영란 역을 맡아 실감나는 방언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두 사람 소속사는 곧바로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는데요. 온라인상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증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나씩 봐보면, 먼저 식당 인증샷입니다. 2019년 두 사람은 한 식당에 방문해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식당 인증샷을 올린 지인이 블로그에 올린 두 사람의 팔찌도 증거가 됐습니다. 이 지인은 손석구와 이설에게 ssk, ls라고 적힌 팔찌를 선물했는데요. 두 사람 이름 이니셜입니다.
커플티, 십자가 목걸이도 포착됐는데요. 손석구는 과거 복숭아와 피치라고 적힌 흰색 긴팔 티셔츠를 입고 있었는데요, 과거 이설이 등산 인증샷을 찍을 때도 같은 티셔츠를 입고 있었습니다.
또 손석구가 나의 해방일지에서 착용해 화제가 됐던 십자가 목걸이 역시 이설도 착용해 관심을 끌었고요. 두 아이템이 커플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손석구 취미는 서예인데요. 소속사인 샛별당에도 서예 글씨를 선물한 적 있습니다. 이설 집에는 굴국잘하는집, 설이식당이라고 적힌 서예글이 있는데, 이 글씨가 손석구 글씨랑 비슷해 의심이 된다고 하네요.
이설은 지인의 집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아이를 안고 찍은 사진을 올린 적 있는데요. 그 밑에 손석구로 추정되는 남성이 누워 있습니다.
손석구는 인스타그램에 하리보 젤리 사진을 올린 적 있는데요. 이설 역시 편의점에 가면 꼭 하리보를 먹는다는 글을 남겨 의심을 샀습니다.
손석구는 최근 필리핀에서 강윤성 감독의 '카지노' 작품을 촬영 중이었습니다. 이설도 비슷한 시기, 인스타그램에 필리핀 사진을 올렸습니다. 팬들이 왜 필리핀으로 갔냐, 손석구랑 간 거 아니냐고 하니 이설은 얼마 뒤 필리핀 사진을 삭제했습니다.
0 댓글
악풀은 자제해주시고 선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