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요즘 가장 핫한 명품 발레리나 슈즈...BEST 3

언제 신어도 유행타지 않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플랫슈즈 입니다. 

굽이 낮아 편하게 신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캐주얼이나 정장에도 잘 어울려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죠. 





요즘 가장 핫한 플랫슈즈만 모아봤습니다. 먼저 미우미우인데요. 정확한 제품명은 새틴 발레리나입니다. 가격은 119만원이고요. 


사진 속 신발은 2022년 가을-겨울 쇼에서 선보인 미우미우 컬렉션의 아이코닉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발레리나 슈즈입니다. 새틴 소재를 사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에 보우, 로고 장식 엘라스틱 밴드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로 장식했습니다. 특히 밴드에 새겨진 미우미우가 포인트네요. 


홈페이지 모델은 긴 회색 양말에 코디했는데요. 이것도 센스 있고 따라해보고 싶은 패션이네요. 





샤넬의 발레리나 플랫슈즈도 스테디 제품이죠. 가격은 미우미우보다 저렴합니다. 108만원이고요. 가죽, 트위드, 패브릭으로 여려가지 스타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빈티지 카트스킨 소재 플랫 슈즈는 112만4000원으로 가격이 더 비싸네요. 


루이비통에도 발레리나 플랫슈즈를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103만원입니다. 컬러는 두 가지고요. 검은색과 블러쉬입니다. 





루이비통의 상징인 모노그램이 앞쪽에 장식돼 있고, 뒤쪽엔 착화감이 좋게 램스킨 소재를 사용했네요. 가운데 작은 리본이 포인트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