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 질질 흘리네”…롯데 나균안 부인, 또 불륜 폭로

롯데 자이언츠 소속 야구선수 나균안의 부인이 불륜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나균안 부인 SNS 게시물 캡처
사진출처=나균안 부인 SNS 게시물 캡처

2일 나균안의 와이프 김 씨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24시간 안에 게시물이 삭제되는 기능)를 통해 단문의 글을 올렸다. “왜 이렇게 연애하는 증거를 질질 흘리고 다닐까”라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출처=나균안 부인 SNS 게시물 캡처
사진출처=나균안 부인 SNS 게시물 캡처

김 씨는 “한 명은 지 본명으로 돈 보내고 한 명은 그거 받아쓰면서 카드 내역 문자가 와이프한테 오는지도 모르고”라며 “바보들 오래 가세요”라고 분노를 드러냈다.

앞서 김 씨는 지난 2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나균안이 유흥업소 출신 여성과 불륜을 저질렀고 외도를 들킨 이후 자신에게 이혼을 요구하며 폭력을 행사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김 씨는 “이거 나 아니잖아”라며 상간녀와 나균안이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렸다. 나균안이 장인어른이 사준 차를 타고 다니며 상간녀와 커플 키케이스 키링을 하고 다닌다며 외도 증거들을 덧붙였다.

나균안의 법률대리인은 즉시 부인했다. “의뢰인은 2020년 결혼 이후 단 한 번도 배우자를 폭행한 사실이 없다. 지인과 함께 한 자리에 동석한 여성과 몇 차례 연락을 주고받았지만,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는 입장을 전했다.

나균안은 1998년 생으로 김 씨와 지난 2020년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 사이에는 슬하에 딸 한 명이 있다.

한편 나균안은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서 선발 투수로 나선다.

댓글

최신 뉴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빠엄마 빼닮은 정용진·고현정 자녀, 얼굴 공개했다

민희진이 말하는 방시혁과 사이가 완전 빠그러지게 된 계기

여성들의 워너비...차정원 사복 모음(+이거 보고 따라 입자)

손석구-이설, 이래도 커플 아니라고?...열애 증거 8가지 모음

프리지아, 충격적인 생얼 공개…강용석 “속지 말자 화장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