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유통업계가 관련 상품 개발에 분주하다.
9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흑백요리사에 ‘나폴리 맛피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권성준 셰프와 협업을 진행했다.
권 셰프가 직접 상품 레시피 개발에 참여해 프로그램 속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메뉴 ‘밤 티라미수’의 맛을 구현한 것이다.
CU는 ‘밤 티라미수 컵’을 전날부터 포켓CU 앱을 통해 예약 판매했고 단 20분 만에 준비된 물량 2만개를 모두 완판했습니다. 1초에 약 17개씩 팔린 셈이다.
이는 CU가 포켓CU 앱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 이래 최소 시간, 최다 판매한 기록이다. 사전 예약은 10일까지이며 정식 출시일은 12일이다.
추천기사
1. “빤스 아니야?”…제니 샤넬 패션쇼 스타일링 말 나오는 이유2. 전종서 골반 수술 의혹…전후 사진 보니
3. 여전히 굳건한 김민희-홍상수…수상하자 손잡고 난리난 사진
4. 인터넷 어딜 봐도 이보다 싼 파스쿠찌 커피는 없습니다.
5. 더운여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컵 가격은?
0 댓글
악풀은 자제해주시고 선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