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KSTAR] 유하나 "백화점 직원이 훑어봐...기분 더러워"

야구선수 이용규의 부인인 배우 유하나가 옷차림으로 자신을 평가한 백화점 직원에 대해 불쾌감을 표했다.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유하나는 12일 인스타그램에 "아버님 생선(생일선물) 사러 백화점 갔다가 오랜만에 셔니도 없고 해서 허니랑 이리저리 구경하는데 처음 들어가는 매장에 처음 보는 직원이 위아래로 훑어봤다. 기분이 상당히 더러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친절한 직원들이 있는 반면 겉모습만 보고 손님에게 친절과 불친절이 나뉘는 직원들도 있다"며 "왜 그럴까 예전부터 진짜 궁금하다. 너무 집에 있다 막 나온 것 같아서 그랬나"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세상에. 앞으로 이 매장엔 근처도 안 가야지 다짐하고 나왔다. 사람을 왜 겉으로 판단해? 그리고 뭘 훑어보고 난리?"라며 "왜 그럴까요. 저랑 같은 기분 느끼신 분 있어요?"라고 되물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하나는 청바지에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 
(사진=유하나 인스타그램)

한편 유하나는 2011년 이용규와 결혼했다. 2013년 첫째 아들 출산 이후 지난해 7월 둘째 아들을 품에 안으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유하나는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파라다이스 목장' 등에 출연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