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TIP] 전남친 SNS '좋아요' 눌렀을 때 대처법

전남친 SNS '좋아요' 눌렀을 때의 대처법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실수로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 SNS를 염탐하다 '좋아요'를 눌렀다면?




당황하지 말자.




먼저 SNS 프로필을 바꾸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 누리꾼은 프로필을 귤 사진으로 교체한 후 '국내산. 울산귤^^*~ 싱싱한 귤 팔아요. 문의는 연락주세요^^~'라고 바꿨다. 자신임을 들키지 않기 위해.

하지만 이 누리꾼은 얼마 후 전 남자친구로부터 황당한 답장을 받았다. 그는 "전 남친 좋아요 귤 올렸던 사람인데 내가 좀 이상한 사람이랑 만났던 것 같아"라며 전 남친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전 남친은 '좋아요'를 누른 사람이 정말 귤 판매자인 줄 알고 "귤 10kg에 얼마에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알고 놀리는 거 아니냐", "아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만나려고?", "그런데 울산에 귤이 있어?", "그 후에 어떻게 된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