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박휘순, 11월 결혼..예비신부 허리에 '쑤~욱'(SNS 전문)

 개그맨 박휘순(43) 결혼한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22일 박휘순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해 인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박휘순 인스타그램

이어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나. 이제 그 걱정은 덜어내셔도 될 거 같다. 제가 데려간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고 한다"고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휘순은 지난해 예비 신부와 일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휘순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양가 인사를 마치고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박휘순의 측근에 따르면, 박휘순은 예비 신부의 따뜻한 심성과 지혜로움에 호감을 느꼈다. 예비 신부는 박휘순이 적극적이고 남자다운 면모에 반했다고 한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두 사람은 코로나19 상황을 주시하면서 조심스럽게 11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 웨딩화보 촬영은 마쳤으며, 청첩장을 기다리고 있다고. 


박휘순은 지난 13일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박휘순은 결혼 선배인 개그맨 부부들에게 "결혼하면 자기의 운이나 인생 그래프 같은 게 달라지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준형과 윤형빈은 "완전히 바뀐다"라고 답했다. 이 때, 김지호는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물어본 거냐"라고 물었다.


연하의 여자친구와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박휘순은 "연애는 하고 있다. 결혼식 날짜 잡을 생각도 있다"라고 털어놨다. 윤형빈은 "그런데 나이차이가 좀 있다. 형수님 댁에서 반대를 되게 심하게 하신다더라"라고 폭로했다.



박휘순 인스타그램


박휘순은 "왜 그걸 제3자가 말하냐"라고 황당해하더니 "저보다 연하인데 많이 어리다. 그런 이야기를 왜 하냐. 아직 정리가 안 됐다. 나이 차이가 있으니까 부모님이 걱정을 하시는 거다"라고 수습했다.


박휘순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 존재를 알려왔다. 지난 7월 13일에는 자신의 생일 때 여자친구와 함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7월 19일에는 "여행 친구가 생겨서 기쁘다. 혼밥이 아닌 둘밥 친구가 생겨서 즐겁다. 같은 추억을 공유하는 친구가 생겨서 감사하다. 여름여행 2탄 삼척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휘순은 여자친구의 허리를 감싼 다정한 스킨십으로 애정을 과시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뽐냈다.


지난 5월에도 여자친구와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그는 이번 게시물에서는 "옆에서 늘 챙겨주는 그분"이라고 여자친구를 지칭하는 듯한 표현을 썼다.



박휘순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 출신이다. 그는 KBS2 '개그 콘서트'에서 '육봉달'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영화 '선물', 'DMZ, 비무장지대','삼거리 극장', '공필두', '미녀는 괴로워', '무림여대생', '청담보살' 등에 출연했다. 현재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박휘순 여자친구가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