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딘딘이 과거 2주간 교제했었다고 밝혀 화제다.
유튜브 ‘조현영TV’
조현영과 딘딘은 지난 18일 조현영의 유튜브 채널 ‘조현영TV’에서 과거 교제한 사실을 밝혔다.
조현영은 딘딘에 대해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한 동네에서 자랐다. 동네 친구다"라며 소개했다.
유튜브 ‘조현영TV’
딘딘은 '현영씨와 친구가 된 순간을 기억하냐'는 제작진 질문에 "얘랑 중3 때 2주 정도 사귀었다"라고 말해 놀라게 했다.
조현영이 교제 사실을 부인하자 딘딘은 동창에게 연락해 사실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어린 시절부터 막역한 사이인 만큼 두 사람은 해당 사실을 웃어 넘겼다.
채널A '개밥주는남자'
교제 기간이 2주밖에 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딘딘은 "현영이랑 짝꿍이 된 적이 있다"며 "그때 사귀게 됐는데 성격이 너무 안 맞았다. 현영이랑은 못 사귀겠다 생각할 때쯤 후배가 저한테 고백을 했다. 저는 그 후배가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현영이한테 채팅창으로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우리 만날 수가 없을 것 같다'고 거짓말을 했다. 현영이가 곧장 친구한테 연락을 하더라. 두 사람이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더니 나 보란 듯이 그 친구랑 사겼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있느냐 없느냐'에 대한 견해에서도 입장을 밝혔다.
조현영은 "있다고 생각한다. 주변에 남자 친구들도 꽤 있고 그 친구들이랑 꽤 잘 지낸다. 사귈 가능성이 있는 사람과 아닌 사람과 구분 지어서 행동을 다르게 한다"고 답했다.
딘딘 인스타그램
딘딘은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얘는 좀 다른 종족으로 보고 있는 것 같다. 여자가 아니라 그냥 남자 같다"면서도 "어느 정도 선을 지키면 친구가 될 수 있지만 이게 무너질 수도 있다는 생각은 있다"고 말했다.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한 조현영은 2014년 방송된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딘딘은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조현영 인스타그램
0 댓글
악풀은 자제해주시고 선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