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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알레알? THE REAL REAL

이가격 실화? 

미국에서 더 리얼리얼(THE REAL REAL)을 모른다면 당신은 패알못일 가능성이 높다. 

2011년 설립자이자 CEO인 자신의 집에서 시작된 럭셔리 위탁 비즈니스는 이제 미국 전지역에 스토어를 열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더 리얼리얼(THE REAL REAL)이 다른 위탁업체와 차별화된점은 선한 영향력,  즉 재판매를 통한 순환경제, 말하자면 쇼핑하는 방식의 변화와 이로인한 환경보호의 중요성 인식 강화에 힘쓰고 있다. 실제로 위탁 비즈니스 시작으로부터 현재 2020년 3분기까지 1,600 만개의 위탁품이 유통되었으며, 이는 7억 5천 6백만 리터의 물과 16,105 미터톤의 탄소를 절약하였다는 의미이다.

요즘 핫한 구찌 (GUCCI)와의 파트너쉽에는 레트로 품목을 온라인에 선보이며, 구찌(GUCCI) 를 구매하거나 위탁할때마다 한그루의 나무를 심으며 재판매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다.


(사진출처 = therealre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