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쥐불놀이 하듯 강아지 목줄 잡고 돌린 남녀..(+영상 첨부)

경북 포항에서 남녀가 목줄을 잡고 강아지를 공중에서 돌리는 학대해 논란이다. 


한 인스타그램 계정주는 29일 강아지 학대 영상을 올렸다. 


글쓴이는 "화가 나시겠지만 영상을 끝까지 봐달라. 그리고 범인도 꼭 잡혔으면 좋겠다. 너무 열 받아서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라고 운을 뗐다.

글쓴이가 올린 글에 따르면 28일 밤 11시 30분쯤 포항시 두호동에서 한 남성이 강아지의 목줄을 잡고 쥐불놀이 하듯 공중에서 돌렸다.

글쓴이는 "처음에는 산책 영상인 줄 알았다. 남자분의 손에 강아지 한마리가 풍차돌리기 하듯 돌려지고 있었다. 여자분은 그냥 방관할뿐 말리지 않았다. 여자도 차 옆에 지나갈 때 강아지를 돌리면서 웃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글쓴이 지인이 직접 촬영했다고 한다. 지인이 경찰에 동물 학대로 신고했고, 증거로 해당 영상을 제출했다.

문제는 현재 강아지의 생사 여부다.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현행 동물보호법상 물리적, 화학적 방법으로 동물에게 상해를 입히면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다소 잔혹해 보일수 있는 영상이니 시청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