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인기 걸그룹 멤버 4명이 선택한 명품백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착용한 명품백이 있습니다. 바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의 16백인데요.


16백(세즈백)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공방 주소에서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1960년대 셀린느의 가방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셀린느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블랙핑크 리사도 16백을 선택했습니다. 카프스킨과 금장 버클의 조화가 참 고급스럽네요. 



그룹 '다이아' 정채연도 깔끔한 패션에 셀린느 16백을 매치했습니다. 정채연의 크로스끈은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정채연 패션은 직장인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네요. 




그룹 '에이프릴' 나은과 '레드벨벳' 조이도 16백을 멋스럽게 코디했습니다. 무난한 컬러로 사계절 내내 들기 좋을 것 같네요.


셀린느 16백의 스몰 가격은 470만원, 미디움은 540만원입니다. 참고로 컬러 종류가 많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사진=셀린느 홈페이지, 리사 인스타그램, 정채연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나은 인스타그램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