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최고기 "여친 생겼다, 6번 차여" 고백..유깻잎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던 크리에이터 최고기가 현재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고기는 30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를 통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말했는데요.

최고기는 "연애를 하고 있다.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솔잎이(딸)는 모르고, 깻잎님은 여자친구 있는 거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최고기는 "만난 지는 얼마 안 됐다.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거리는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며 "연애 공백기가 컸다. 1년 조금 안 되게 공백기가 있었다. 어쩌다 만나다보니 정이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이야기했다. 대여섯번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되었다"며 연애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공개 연애를 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지가 좀 됐다. 이번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숨기는 걸 못하는 것 같다. 있으면 있다고 이야기하는 게 훨씬 더 좋은 것 같다"면서도 "여자친구가 누군지 공개할 마음은 없다"고 강한 어조로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혼 후 굉장한 우울함을 느끼고, 사람을 못 만나는 경우가 있었다. 내 본모습을 꺼내고자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계속 우울하더라. 근데 여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나의 본 모습을 찾은 것 같아 기쁘다. 이혼 당시에는 계획적이지 못하고 힘든 상황이 있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엔돌핀이 엄청 많이 돈다"고 현재 심경을 전했습니다.



한편 크리에이터 최고기와 유깻잎은 결혼 5년 만에 이혼, 슬하에 딸 솔잎 양을 두고 있습니다.



이들은 최근 TV조선 리얼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심경을 솔직히 고백해 화제를 모았죠. 이혼 이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지만 시아버지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죠.



최고기 아버지는 첫 양가 상견례 자리에서 유깻잎에게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는 없어. 여자로서 빵점이야"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급기야 손녀 솔잎이 앞에서 유깻잎 험담을 했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72시간 동거를 통해 두 사람은 재혼설도 있었지만 재결합은 사실상 힘들어보였습니다.


최고기(본명 최범규)는 1세대 인터넷 크리에이터로 15살에 방송을 시작해 현재 유튜브, 트위치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유깻잎(본명 유예린)은 모델 겸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이고요. 구독자 30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