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빈센조' 전여빈 신인시절 인스타 사진 모음(+나이, 학력, 가족 정보)

요즘 tvN '빈센조'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전여빈씨한테 관심이 가더라고요. 어떤 분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전여빈은 1989년 7월 26일 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강원도 강릉 출신이고요. 키는 생각보다 크네요. 166cm입니다. 2남 1녀입니다. 아버지는 어린 시절 돌아가셨다고 해요.
 

전여빈은 관동중학교, 강릉여고, 동덕여자대학고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원래 꿈은 의사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입시에 실패해 20살 때 굉장히 방황했다고 해요.


동덕여대에서 전공 수업 외에도 무용과, 실용음악과, 회화과, 등 다른 전공 수업을 들었고요. 영화제 스태프, 연극 조연출, 뮤지컬 스태프로 활동하다 친오빠인 사진작가 전윤영씨가 찍어준 사진을 SNS에 올리며 오디션 제의를 받았다고 해요.


데뷔작은 영화 '간신'인데요. 2015년 작품입니다.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사이비 종교 집단의 진실을 밝히려 잠입한 기자 홍소린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요.


이후 2018년 영화 '죄많은 소녀', 2019년 JTBC 드라마 '멜로가체질'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이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참고로 전여빈은 왼손잡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전여빈 신인시절 인스타그램 사진들입니다. 지금과 똑같네요! 무쌍이 매력적인 배우!










https://www.instagram.com/jeon.yeobeen/

다음은 전여빈 인스타그램 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