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미성년자 때 술 먹던 과거사진 걸린 고민시 "죄송하다"(+과거사진, 인스타 사과문)

배우 고민시(26)가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고민시는 2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의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과 관련하여 심려 끼친 점 모두 죄송하다"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이어 "어떠한 부정 없이, 사진 속 인물은 제가 맞다"라고 쿨하게 인정했습니다

고민시는 "제 스스로도 단순히 어렸다는 이유로, 성숙하지 못했던 지나간 시절의 과거라는 이유로 모든 것이 물 흐르듯 씻겨지는 것은 불투명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지난 행동이 그릇됨을 인지하고 있고 지난 날의 제 모습들에 책임을 통감 하고 있다"라며 "더 성숙하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최근 네이트판을 중심으로 고민시의 과거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특히 여성 친구들과 술집에서 찍힌 사진을 충격을 줬습니다.

1995년 2월 15일생인 고민시는 청주 예일미용고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네이트판에 올라온 과거 사진은 고등학교 때 찍힌 사진입니다.

배우로 데뷔하기 전에는 웨딩플래너로 일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17년 SBS '엽기적인 그녀'로 데뷔한 고민시는 JTBC '청춘시대2', OCN '멜로홀릭', 영화 '치즈인더트랩', tvN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영화 '마녀', '스위트홈'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배우 김민희, 조윤희 닮은 꼴로 유명하죠

다음은 고민시 인스타그램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고민시 입니다.

먼저 이렇게 좋지 않은 일로 인해 글을 올리게 되는 점과 저의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과 관련하여 심려 끼친 점 모두 죄송합니다.

그간 저를 응원해 주시던 마음으로 제가 아니길 바랐던 분들도 있으셨을테고, 저라는 사실을 빠르게 인정하길 바라는 분들도 있으셨으리라 생각 합니다.

어떠한 부정 없이,사진 속 인물은 제가 맞습니다.

제 스스로도 단순히 어렸다는 이유로, 성숙하지 못했던 지나간 시절의 과거라는 이유로

모든 것이 물 흐르듯 씻겨지는 것은 불투명한 일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 사실로써 여러분들께서 받으실 이루 말할 수 없는 상처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지난 행동이 그릇됨을 인지하고 있고 지난 날의 제 모습들에 책임을 통감 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말이 전부가 아니고, 저의 진심이 다 전해지진 않겠지만 저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 성숙하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터보뉴스 추천기사

추천기사

1. 엘베 없는 5층 택배기사가 컴퓨터 박스 냅다 패대기치는 영상
2.오킹이 넷플 ‘더 인플루언서’ 상금 3억원 못 받는 황당한 이유
3. 장신영과 통화한 이진호 “1월에는 펑펑 울었는데…”
4. 여기는 뭔데 커피를 와케 싸게 팔어???
5. 하루에 5시간 이상 TV를 보면 이 병에 걸린다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