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백상 미공개 사진 공개..다이어트 어떻게 했나
배우 고현정이 동안 미모를 뽐냈습니다.
17일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모로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면서 다수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에는 지난 13일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을 위해 참석한 고현정의 비하인드 사진이 담겨 있었습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준비 중인 모습이 있었는데요. 미소를 짓거나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고현정은 연핑크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해당 제품은 '톰포드' 드레스입니다.
이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고현정은 살이 쪽 빠지고 여신 비주얼을 뽐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고현정은 JTBC '너를 닮은 사람'으로 안방 복귀를 앞두고 있습니다.
JTBC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그로인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고현정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주인공 희주 역을 맡습니다.
가난하고 치열했던 젊은 시절을 보낸 희주는 현재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인데요.
병원 재단의 후계자와 결혼 후 행복한 가정을 꾸렸지만 두 아이의 엄마로 한 남자의 아내로, 무의미하게 흘러간 시간을 아쉬워했던 인물이다. 그러다 가난마저도 빛나는 장식품으로 보이게 만드는 한 여자를 만나며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다고 하네요.
댓글
댓글 쓰기
악풀은 자제해주시고 선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