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제시카, 생일파티에 등장한 블랙핑크 제니..(동생 크리스탈 구남친 카이의 구여친=제니)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의 화려한 생일파티가 공개됐습니다.


제시카는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Jessica Jung'에 'VLOG. My Birthday. 행복한 생일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요.


제시카는 영상과 함께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는데 잊지 못할 생일이었어요. 행복했어요.. 그리고 가장 소중한 반짝이들 축하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생일 가장 먼저 축하해 준 사람은 바로 동생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언니 제시카에게 샤넬 반지를 선물했습니다. 


또 제시카는 차정원, 모델 아이린과 함께 생일파티를 즐겼습니다.


다음엔 의외의 인맥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바로 '블랙핑크' 제니였습니다. 제니는 화려한 꽃 케이크와 목걸이를 생일 선물로 제시카에게 줬습니다. 

제니는 "케이크가 온전히 예뻐서 산 거다. 저는 초코 케이크를 안 먹는다. 저는 초콜렛을 초콜렛다워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제시카는 "너 안 먹는 거 왜 이렇게 많아? 조개, 콩, 가지"라고 했다. 제니는 광대를 살짝 보이며 "사람들이 이것만 보고 제가 누군지 알까"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광대와 목소리만 봐도 제니였죠.


하지만 방송이 공개된 후 사람들은 제니와 제시카 친목에 의문을 보였는데요. 사실 제시카 동생 크리스탈과 제니의 전 남자친구가 겹치기 때문입니다. 바로 엑소 카이죠. 


크리스탈과 카이는 2016년 4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고 1년 2개월 만에 결별했습니다. 제니와 카이는 2018년 말에 만나 한 달만에 결별했고요.


누리꾼들은 제시카와 제니가 신선한 조합이라고 반응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남자친구 때문에 친해진 걸로 보이는데요. 제시카 남자친구 타일러 권과 제니의 남자친구 지드래곤은 오랜 친분을 갖고 있죠. 


제니는 또 제시카의 옷 브랜드 블랑 옷도 자주 입고 나오는데요. 두 사람이 어떻게 친해진 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한편 제니가 선물한 빨간색 꽃 케이크는 용산구에 위치한 '패션5' 제품이라고 하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