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레드벨벳' 예리, 훈남과 럽스타?..알고보니 커밍아웃 가수 '홀랜드'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한 남성과의 스티커 사진을 공개해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1일 새벽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아무런 코멘트 없이 "♥" 하트 이모티콘 하나만 남긴채 사진 여러 장과 짧은 영상 하나를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예리는 한 남성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예리는 블랙 끈나시를 입고 있었는데요. 소녀시대 태연이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사진들은 마치 연인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해외 팬들은 예리의 남자친구가 아니냐며 남성의 정체를 궁금해 했습니다.
 

이 남성은 가수 '홀랜드'(본명 고태섭)로 대한민국 최초 커밍아웃 가수입니다. 1996년생이네요. 만으로 25세입니다. 예리는 만으로 22세고요.


서울예대에서 사진을 전공한 홀랜드는 지난 2018년 1월 첫 번째 싱글 '네버랜드'를 발매했습니다.
 

네버랜드는 홀랜드가 성 소수자로서 느꼈던 무수한 차별을 피해 마음 놓고 사랑할 수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다는 마음이 담긴 곡인데요.
 

네버랜드 뮤직비디오에는 동성 간 키스 장면이 담겨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기도 했습니다. 

홀랜드는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유명한 것 같습니다. 빌보드는 홀랜드를 '성소수자들을 위해 행동하는 저항적 인권운동가'라고 조명했습니다.



글로벌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Dazed)의 온라인 플랫폼 데이즈 디지털(Dazed digital)이 주최하는 캠페인 '데이즈드 100'에 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데이즈드 100'은 그 해 젊은 계층의 문화적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20여 개국의 아티스트 100명을 후보로 선정하여 독자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뽑는 연례행사라고 하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