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최고기, 여친과 여행사진 올리자... 전부인 유깻잎 반응은?

유튜버 최고기가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전 부인 유깻잎은 박수를 보냈는데요.




최고기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랑 재밌는 전주여행. 전주에 엄청 신기한 것들 많음”이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둘 다 걷는 것도 좋아하고 이리저리 탐험도 좋아해서 시간 가는지 모르고 돌아다녔음. 유튜브로도 동영상 올려야지. 여행 브이로그 곧 올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이와 함께 최고기는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3장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한복 대여해 입고 카메라를 응시했습니다. 또 사복은 깔끔한 캐주얼을 입었는데요. 여자친구분은 시원한 파란색 원피스를 입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유깻잎은 박수 이모티콘을 적었는데요. 이에 최고기도 불 모양의 이모티콘으로 화답했습니다.


최고기는 지난 3월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최고기는 유튜브를 통해 “내가 연애를 하고 있다. 유깻잎은 알고 있다. 만난지는 얼마 안 됐다.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 거리고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어쩌다가 마주치고 만나다보니 정도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는데 여섯 번 정도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됐다. 사귄지 별로 안 됐지만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고 싶었다”고 전했습니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 결혼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이들은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기도 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