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7년 연애' 이하늬·윤계상 진짜 결별 이유.. "잘나가는 이하늬 가족 반대 심해"

배우 이하늬가 사업가와 열애 중인 사실이 보도된 가운데, 그녀의 전 연인 윤계상과의 결별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9일 다수의 커뮤니티에는 지난 8월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씨가 올린 영상이 빠르게 퍼졌습니다. 


영상에서 이씨는 이하늬와 윤계상이 결별한 게 윤계상의 갑질 때문이었다는 세간의 추측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는데요. 


이 루머는 이하늬로부터 시작됐습니다. 앞서 이하늬는 지난 2017년 한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며 "결혼 혼자하나요? 전 갑이 아니에요. 절대 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온라인에서는 이하늬가 윤계상과 7년간 사귀면서 갑질을 당했다는 말이 퍼졌었죠. 


이에 대해 이진호씨는 "오히려 '을의 연애'를 한 쪽은 윤계상이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씨는 "서울대 출신에 정재계에서 정말 난다 긴다 하는 가족들까지 모두 갖춘 이하늬가 '철저하게 을의 연애를 했다'고 이야기가 와전됐다"며 "주위 사람들이 보는 윤계상은 상대방을 무척이나 배려하는 스타일이었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윤계상이 결혼에 대한 얘기는 외부에는 철저하게 함구했지만, 지인들에게는 결혼에 대한 의중을 종종 드러냈다고 한다.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쪽은 이하늬였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 결혼에 대해 이하늬 집안의 반대가 상당히 심했다고도 했는데요. 그는 "'결혼은 혼자 하냐'는 이하늬의 발언은 자신의 가족을 두고 한 말일 가능성이 높다. 그의 집안은 매우 로열 패밀리"라며 "실제로 둘이 만나는 것에 대해 이하늬 집안의 반대가 상당히 심했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부터 7년간 교제 끝에 지난해 헤어졌습니다. 윤계상은 지난 8월 5살 연하 사업가 차혜영씨와 결혼했고요, 이하늬는 올초 지인의 소개로 한 사업가와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