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블랙핑크 제니 브이로그 '셀프케어' 제품 총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블랙핑크 제니가 일상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죠. 영상에는 제니의 셀프 케어 제품들이 공개돼 제품 하나하나가 온라인에서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니가 집에서 쓰는 셀프 케어 제품들이 뭔지 알아볼까요 ?




일단 폼롤러 입니다. 룰루레몬 제품인데요.

한국에는 안 판다고 해요. 제니 역시 미국에서 샀다고 하네요.





제니도 폼롤러가 두개 들어있는지는 영상 촬영하면 알았다는데요?

룰루 레몬 2IN1 더블 롤러(아틱 그린/화이트)

가격은 5만원대 입니다.



요러케 사용하면 된다네요.



다음은 두피관리!

머리에 롤링하면 혈액순환도 도와주고 피로도 풀어준다고 합니다.


리파 그레이스 헤드 스파. 가격은 39만8000원입니다.



제니는 립스크럽만은 꼭 한다고 하는데요.

의외도 샤넬 같은 고가 브랜드만 쓸 줄 알았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러시 제품인데요.


가격은 1만5000원. 입에 바르고 문지르면 보들보들해진다고 하네요 .


바디 스크럽은 어디꺼를 쓸까요 ?
정확한 제품은 눅스의 레브드 미엘 너싱 바디 스크럽입니다. 가격은 6만원대네요.




요즘 핫한 탬버린즈 BIGALICO 바디로션과 바디워시입니다. 각각 3만원대 입니다!

이건 선물받은 거라는데 향이 좋아서 쓴다네요.

홈페이지 가보니

'초여름 한바탕 시원한 소나기를 겪어 물기를 머금은 비가라드 오렌지의 씁쓸한 시트러스로 시작되는 이 향은, 진한 녹색의 껍질을 벗겨낼 때 툭 터지듯 쏟아지는 달콤한 과육의 느낌을 머금고 공기중에 가득히 퍼져나갑니다. 이어지는 차분하고 향긋한 아로마 노트의 시더우드가 리코라이스의 달콤한 잔향과 어우러져 편안하고 진한 여운을 남깁니다'


이런 향이라고 하네요 .







영상 내내 제니가 입은 옷도 시선을 끌었는데요.

아디다스 EQT입니다.

가격은 10만원대!

제니가 입으니 뭔가 달라보이네요 !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