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다이어터를 위한 150칼로리 이하 스타벅스 음료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더운 날씨 때문에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의 유혹을 견디기는 어려운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이어터들을 위한 150칼로리 이하 스타벅스 음료를요!


배우 주진모의 부인이자 가정의학과 의사인 민혜연씨가 유튜브 콘텐츠로 진행했는데요. 



일단 첫번째 음료는 스타벅스의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톨 사이즈)입니다. 120칼로리 밖에 안 한다고 하네요. 꽤 달달한 맛이 나던데, 신기하네요.


두 번째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입니다. 달달한 커피 슬러시죠. 145 칼로리입니다. 당류는 29g 들어 있고요. 더 칼로리를 낮게 머고 싶다면, 옵션에서 라이트 버전으로 당류 25% 낮은 시럽으로 선택 가능하다고 하네요 .


마지막은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입니다. 125칼로리고요. 비주얼만 보면 400칼로리는 넘을 거 같은데 의외네요!


하여튼 스타벅스 가서 달달한 음료 먹고 싶은 다이어터분들 참고하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