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나혼자산다' 박나래, 55억원 단독주택 인테리어...수천만원짜리 쇼파 정보

 방송인 박나래가 7월 1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55억원짜리 이태원 단독주택 내부를 공개했습니다. 



박나래는 작년 6월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경매에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단독주택을 55억원에 낙찰 받았는데요. 해당 주택은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과 인접한 이 주택은 남산과 둔지산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총 549㎡(약 166평) 규모로 지하와 지상 2층, 방 5개를 갖춘 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나래의 연수입은 22억8000만원으로 알려졌는데요. 유튜버 이진호씨는 "박나래가 회당 500~700만원의 출연료를 받고 있으며, 재방료·삼방료 각각 20%·12%를 받는다”며 ”1억9000만원을 월급으로, 22억8000만원을 연봉으로 받고 있는 셈”이라고 했습니다. 이어 “이는 방송 출연료만 계산한 수입으로 CF, PPL, 행사 등을 고려하면 연 30~40억 대를 벌어들이는 것으로 추정된다”고도 했습니다. 



박나래 집은 정말 화려한 인테리어로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쇼파의 패턴이 그 어떤 가구보다 화려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격 또한 어마어마합니다.



우선 쇼파는 이탈리아 모던 가구 브랜드 '모로소'(MOROSO) 제품입니다. 박나래 쇼파는 천쇼파인데요. 그위에는 꽃가 나비 등 자연이 그려져 있습니다. 시트 쿠션은 거위털로 돼 있다고 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하고요. 



현재 해외 쇼핑몰에서는 1000만원대에 팔리고 있는데, 박나래는 그 이상 가격을 주고 구매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홈짐이 있던 층에는 도트 모양의 노란색 1인 쇼파가 있었는데요. 해당 쇼파는 이탈리아 브랜드 셀레티(Seletti) 제품입니다. 쇼파 등쪽에 SHIT이라고 써 있는게 포인트입니다. 해외에서는 300만원대에 팔리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장식용으로 거실에 둔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