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나는 솔로' 9기 옥순, 성형 의혹에 한 답변..착장 정보도 공유(+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9기에서 정신과 의사 광수를 두고 정숙과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옥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옥순은 올해 37세로, 글로벌 광고회사에 근무 중입니다. 그는 최근 성형 수술 의혹을 받았는데요. 특히 쌍커풀 수술을 받지 않았냐는 의심을 받았습니다. 


이에 옥순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쌍꺼풀 수술, 앞트임 등 성형 하나도 안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수술을) 한 눈이 저럴리가 없겠죠? 병원 정보는 드릴 게 없네요"라고 했습니다. 


또 옥순은 '나는 솔로'에서 입고 나온 옷과 신발 브랜드 질문에도 친절히 답했습니다. 


옥순은 '나는 솔로' 시청자들로부터 받은 의상 브랜드 질문 등에 답하며 성형 여부를 묻는 시청자들에게도 함께 답변을 남겼다. 흰색 재킷은 여성 쇼핑몰 망고매니플리즈 제품이고, 검은색 하의는 띠어리 제품입니다. 또 가방은 명품 브랜드 발렉스트라 제품이고, 구두는 명품 브랜드 샤넬 제품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