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나는솔로' 9기 옥순, 25억 성수동 트리마제 거주? "사는 건 맞는데..."

 ‘나는 SOLO’(나는솔로) 9기 옥순(가명·사진 왼쪽)이 성수동 고급아파트 트리마제 거주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옥순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나는 SOLO’ 9기에 함께 출연한 상철, 현숙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이날 옥순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일상 사진을 통해 불거진 ‘트리마제 거주설’에 대해 입장을 전했습니다. 


옥순은 “사진 속 배경은 트리마제가 맞다”며 “사촌 언니 집인데 언니가 외국에 있어서 관리해 주면서 살았던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옥순이 거주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트리마제 28평은 지난 3월 실거래가 24억9500만원에 거래됐습니다. 


이어 최근 이어진 악플과 관련해 “제가 나이도 있다. 늙었는데 불쌍하지 않으냐“라며 “늙었으니 (결혼하지 않고) 그냥 혼자 살겠다. 요양원에서 죽을 거니까 악플 좀 그만 달아달라”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옥순은 ‘나는 SOLO’ 9기에 출연해 일편단심 광수 사랑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는 오는 9일 ENA PALY·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