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지상파서 김종민과 "잠깐 만났다"고 깜짝 고백한 모델

 모델 송해나가 김종민과 잠깐 만난 적 있다고 밝혀 화제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네 남자의 밸런타인데이 술자리가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과거 송해나와 썸을 탄 적이 있다고 밝혔다. 데프콘은 이를 믿지 못하고 송해나에 직접 전화를 걸었다. 데프콘과 송해나는 현재 '나는 솔로' 공동 진행자다.


데프콘이 "내가 들은 얘기가 있는데 너 종민이랑 썸탄 적 있냐. 종민이는 너랑 사귀었다고 얘기하고 다닌다더라"고 하자, 송해나는 "잠깐 만난 적 있죠. 예전에. 종민 오빠 귀엽지 않냐"고 말했다. 


송해나는 심지어 데프콘이 김종민에 전화를 바꿔주자 "아니 왜 이곳저곳에 말하고 다니냐"고 귀엽게 타박하기까지 했다. 두 사람은 작년에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