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여친 입냄새 때문에 헤어진 유명 가수

가수 브라이언이 여자친구의 입냄새 때문에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브라이언은 "사람을 보면 냄새가 얼굴에 붙어있다. 심하게 냄새 나는 사람은 못 만나겠다"고 했다. 


브라이언은 어릴 때부터 후각이 예민했다고 한다. 특히 브라이언은 과거 여자친구의 입 냄새를 참지 못해 이별을 고민했던 일화를 공개했는데, 13년간 연애를 못하는 데에 예민한 후각이 영향을 주고 있다고 한다. 


브라이언은 "예전 여자친구가 입 냄새가 심했다. 분명히 자기 전에 함께 양치를 했다. 그런데 침대에 나란히 누웠는데 불쾌한 냄새가 나더라. 입 냄새였다. 이불로 얼굴을 덮고 등까지 돌리고 자버렸다. 표정도 굳어버렸다"고 했다. 


이어 "차마 입 냄새 때문에 헤어지고 싶다고 말을 못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제가 미운짓을 해버렸다. 말투도 일부러 차갑게 바꿨다. 차라리 저를 나쁜사람으로 기억하는게 낫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래서 결혼을 못 하고 있는 것 같다. 누군가와 같이 있을 수 없다. 누구도 만날 수 없으니 내가 심각하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