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이재용이 다녀간 부산 어묵가게 근황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부산 전통시장 어묵가게에 다녀간 사진이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회장은 지난 6일 윤 대통령, 주요 그룹 총수들과 함께 부산 전통시장(국제시장, 부평깡통시장)을 방문했다. 

출처: ytn 유튜브

이 회장은 시장 내 떡볶이 가게에서 분식을 먹었다. 이 회장은 상인에게 "뭐가 맛있어요?"라고 말을 걸었다. "떡볶이"라는 답변을 들은 이 회장은 밝은 표정으로 손가락 하나를 폈다.

다들 시장 음식을 맛보던 중 이 회장은 갑자기 앞으로 나서며 "사장님, 저는 어묵 국물 좀"이라고 했다. 맛을 본 이 회장은 "아 좋다”며 만족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회장이 방문한 어묵가게는 온라인 사이트 배경사진을 이 회장 사진으로 바꾸기도 했다. 그리고 “대한민국 vip들의 어묵”이라고 소개글을 적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기 가고 싶다”, “표정 찐이다”, “표정 왜케 웃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추천기사
*백석대 불륜 카톡 “먹고싶다 ooo”…교수 수업 들어와서 한 말
* ‘나는솔로’ 상철, 성행위 연상 영상에…현숙 “주변사람 설득, 자신 없다”(+전문)
*“여자랑 광란의 춤?” 나는솔로 17기 상철, 충격적 과거 영상
*경찰이 80대 성폭행범 풀어준 어이없는 이유
* 블랙핑크 로제, ‘삼성 딸’ 이원주와 절친?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