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송하윤, 중원고->반포고->압구정고…전학 2번 간 이유

배우 송하윤이 학폭을 전면 부인했다.

송하윤 인스타그램 사진
송하윤 인스타그램 

 송하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일 보도자료를 냈다. “보도 된 학폭 주장과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송하윤 과거 사진
송하윤 과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했다.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또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현재 제보자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성 내용이 확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jtbc 사건반장 송하윤관련 유튜브
jtbc 사건반장 유튜브

이날 JTBC ‘사건반장’에서는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로 사랑 받은 여배우 S씨가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며 한 남성 제보자의 주장을 보도했다. 시기는 2004년 고등학생 시절로, 해당 제보자는 “2학년 때 3학년이었던 S씨에게 90분 동안 따귀를 맞았다”고 말했다.

사건반장은 S씨의 전 남자친구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패널들은 “제보자는 자신 말고도 피해자가 또 있다, 증거까지 있다고 자기가 공론화 시킬 경우에 여러가지가 나올 수 있다는 입장이다”라고 전했다.

‘사건반장’은 해당 배우를 S씨로 소개했지만, 모자이크된 자료화면은 송하윤을 지목하고 있었다.
더쿠 송하윤
더쿠 

 송하윤은 고등학교를 두 차례 전학했다. 부천 중원고->반포고->압구정고다. 온라인에도 그에 대한 폭로 댓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8년 한 네티즌은 “고등학교 동창인데 패거리로 친구 한 명 왕따시키고 때려서 강제전학감. 생긴거와는 다르게 강단이 있는 친구임”이라고 했다.

댓글

최신 뉴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빠엄마 빼닮은 정용진·고현정 자녀, 얼굴 공개했다

민희진이 말하는 방시혁과 사이가 완전 빠그러지게 된 계기

손석구-이설, 이래도 커플 아니라고?...열애 증거 8가지 모음

여성들의 워너비...차정원 사복 모음(+이거 보고 따라 입자)

프리지아, 충격적인 생얼 공개…강용석 “속지 말자 화장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