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KSTAR] "팬티인가? 바지인가?"...루나, 파격적 시스루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사진=루나 인스타그램)

루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채널 룬파벳 촬영 중. 아침부터 바쁘다 바빠~! 이번주 금요일 밤 8시 룬파벳 라이브 있구요! 방콕하면서 재밌게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 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루나는 흰색 티셔츠와 시스루 치마를 입고 있었다. 특히 치마 속 속옷을 연상시키는 하의가 눈길을 끌었다. 삼각 팬츠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루나는 유튜버, 뮤지컬 배우, 콘텐츠 활동 등을 하고 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