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KSTAR] '음주운전' 논란 가수 길, 아들과 방송 복귀

가수 길(본명 길성준)이 채널A '아빠본색'의 새로운 아빠로 20개월 아들 하음이와 함께 출연한다. 
(사진=채널A '아빠본색')

17일 방송될 채널A '아빠본색'에는 '아빠'가 된 길이 첫 등장, 아들 하음이의 탄생을 돌아보며 시청자들에게 조심스러운 인사를 건넨다.

태어날 때부터 아빠를 쏙 빼닮은 하음이는 입맛부터 넘치는 흥까지 '리틀 길' 그 자체였다. 

길은 "지난 3~4년의 시간은 지금까지 제가 살아온 것과는 정반대의 시간이었다"며 "친구들도 거의 안 만나고 하음이와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계속 미안한 마음이 큰 아버지이자 남편이었다. 하지만 당당한 아빠가 되기 위해 진짜 열심히 해 보겠다"고 밝혔다. 

길은 2004년, 2014년, 2017년 음주운전으로 대중의 비난을 받았다. 자숙 중이던 2018년 길은 결혼설, 득남설에 휩싸였지만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후 길은 2017년 아내와 언약식을 하고 2018년 아들을 얻었다.

한편 길과 함께 ‘리쌍’으로 함께 활동했던 개리(본명 강희건)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과 출연 중이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