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KSTAR] 외질혜, 남편 철구에게 '포르쉐' 선물...철구 뽀뽀 세례

유튜버 외질혜가 남편인 유튜버 철구에게 전역 선물로 고가 수입차인 포르쉐를 선물했다. 

(사진=외질혜 유튜브 영상)


2일 외질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역 선물로 포르쉐를 선물했더니 철구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외질혜는 "올 현금은 아니고 리스다"라고 말했다. 

주차장에는 외질혜의 스포티지 차량 옆에 포르쉐가 주차돼 있었다. 외질혜는 서프라이즈로 몰카를 준비했다. 외질혜는 "누가 차 긁었다. 블랙박스 뒤져보니까 내 옆에 포르쉐가 있었다"라고 철구에게 전화로 말했다. 당황한 철구는 주차장으로 가겠다고 했다. 

철구는 포르쉐 차주에게 전화를 했다. 하지만 전화는 외질혜가 받았다. 지인의 전화번호를 포르쉐에 붙이고, 해당 휴대전화를 외질혜가 갖고 있던 것. 
(사진=외질혜 유튜브 영상)

외질혜는 "내가 전역 선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철구는 "거짓말 하지 마라. 진짜 이게 내 차라고? 솔직하게 말해. 렌트냐?"라고 말했다. 선물에 감동받은 철구는 "내가 잘할게"라며 외질혜에게 뽀뽀를 했다. 이어 "열심히 돈 벌어서 지혜 호강시키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