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2021 카페 프랜차이즈 다이어리 7곳 비교 (+가격·구성)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연말 다이어리 마케팅을 시작했다. 

스타벅스, 파스쿠찌, 커피빈, 할리스 등 이번엔 다이어리에 스티커, 파우치 등 다양한 구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일단 파스쿠찌부터 알아보자.


파스쿠찌는 이번에 디자인 문구 브랜드 '루카랩'과 손을 잡았다.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모카포트와 티라미사르도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래너 세트에는 북 파우치와 플래너, 스티커가 들어있다.



북 파우치는 플래너 보관은 물론 태블릿 PC, 휴대폰 등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파스쿠찌 운영사 SPC그룹은 본 판매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16~20일까지 파스쿠찌 플래너를 예약한 뒤 내달 2~4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이다. 

상품은 플래너와 아메리카노 세트 제품으로 이 기간 동안 1만7900원의 혜택가를 제공한다. 
정상가는 3만3000원이다.


커피빈은 3일부터 2021 플래너 세트를 선보인다. 민트, 머스터드, 핑크, 버건디, 차콜, 퍼플 등 6가지 색상 플래너와 해당 상품을 담을 수 있는 코듀로이 가방이 포함됐다. 코듀로이 가방은 별도로 탈부착 가능한 끈이 제공돼 크로스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플래너 세트에는 무료음료권 1장과 플래너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1장이 들어있다. 음료와 함께 구매 시 1만9900원에 판매하고, 단독 구매 시 가격은 2만4900원이다. 
멤버스 VVIP 고객의 경우 예약 설문 작성 시 무료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플래넌와 증점품을 걸고  스티커 적립 서비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올해 플래너와 함께 폴더블 크로스백을 내놔 눈길을 끈다. 

이번 증정품은 2021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이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했다.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와 핸디 스케줄러,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 등 4종이다. 특히, 스탠딩 스케줄러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의 원사로 커버를 만들었다. 노트 키퍼는 패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에서 사용 후 남은 원단을 커버로 활용했다.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는 권당 3만2500원에 구매도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폴더블 크로스백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네이비·크림·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끈이 포함돼 있다. 


이디야는 SUBSUB(섭섭)작가와 함께 플래너 세트를 만들었다. 
세트 구성이 풍성하다. 다이어리, 캘린더, 트래블파우치, 데일리파우치, 스티커, 펜 총 7가지로 가격은 2만 5000원이다. 11월 2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 다이어리는 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쌍화차, 생강차, 대추차 포함 15잔 이상 음료를 마시면 받을 수 있다. 모든 매장에서 판매하는 게 아니니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매장을 미리 확인하게 좋다.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을 앞두고 다이어리와 텀블러, 문구 등으로 구성한 '2021 데일리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를 모티브로 삼았다. 아로마노트의 화사한 느낌을 표현한 '아로마핑크'와 블랙그라운드의 묵직하고 진한 풍미를 표현한 '머드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나온다. 

플래너는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 소재로 제작됐다. 투썸오더로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R) 3잔 쿠폰,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사이즈 핸디 텀블러, 스탠드형 캘린더, 모나미볼펜 2개, 패션 방한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등 일상 필수템들이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2만6000이다.

10월 28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됐다.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음료 총 15잔 구입시 2021 데일리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할리스는 이번에 해리포터 플래너를 제작했다. 11월 6일부터 판매한다. 디자인은 해리포터와 호그와트비밀지도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또한 노트북 파우치도 나온다.  카키색과 브라운이 있다. 할리스는 아직 플래너와 굿즈와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다. 홍보가 아쉽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