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결혼' 비와이, 8년 열애 끝→결혼..성지 글 화제(+명필 손편지)

 래퍼 비와이가 8년 넘게 교제한 여자친구와 오는 12월 결혼한다. 


비와이 인스타그램

22일 한 매체는 "비와이가 오는 12월 8년째 교제해온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라고 보도했다. 

비와이도 이날 인스타그램에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열애 8년 동안 저의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 계정을 두 차례 정도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고생이 정말 많았다. 이번에 함께한 저희 결심이 화살로 돌아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라고 말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사태로 양가 가족과 지인들로만 치러질 예정이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가족들을 배려해 나머지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네이버 지식인 

비와이는 아울러 "항상 축복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가정의 앞날을 위해 축복해달라"고 했다. 

비와이의 결혼 소식은 언론 보도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먼저 언급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날 오전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와 비와이 결혼하네"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디 떴어?"라고 물었고, 글쓴이는 "모바일 청첩장 와서"라고 답했다. "비와이와 아는 사이냐"라는 질문에 글쓴이는 "팬 아니고 같은 교회"라고 말했다. 비와이는 독실한 기독교인이다. 

MBC '라디오스타'

또 지난해 네이버 지식인에도 한 누리꾼이 "비와이와 결혼하고 싶다"라는 글을 올렸는데 다른 누리꾼이 지난 15일 "비와이님 2020년 10월 31일에 결혼하세요"라고 답글을 달기도 했다. 

비와이는 지난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5년째 열애 중이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여자친구를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 비와이는 "교회 모임에 씨잼과 함께 갔다가, 단발머리를 한 여자친구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4개월 짝사랑 후 본격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