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스윙스가 공개 열애 중이던 모델 임보라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21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이야기가 나왔다. 저는 임보라씨와 헤어진 사이가 맞다"라고 말했다.
스윙스 SNS
이어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다"라며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돼 이렇게 알리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2017년 4월 열애를 인정한 후 3년 넘게 공개 열애를 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으로 서로의 애정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또 스윙스는 각종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임보라를 향한 강한 애정을 보였다.
스윙스, 임보라 SNS
심지어 2018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두 사람이 동반 출연까지 했다.
지난 6월 스윙스 인스타그램에 임보라 사진이 전부 삭제되면서 결별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별설과 관련해 어떠한 말도 하지 않았다.
두 사람의 최측근은 언론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헤어진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한 바 있다.
임보라는 1995년생으로 유명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했다. 2008년 데뷔한 스윙스는 Mnet ‘쇼미더머니’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 수장으로 활동 중이다.
스윙스는 현재 Mnet '쇼미더머니' 시즌 9에 참가자로 출연하고 있다.
0 댓글
악풀은 자제해주시고 선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