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반지 25만원·결혼식 200만원…진정한 스몰웨딩한 톱스타 부부

가수 비가 아내인 배우 김태희와의 결혼 반지 가격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비는 부부의 돈 관리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저희가 스몰웨딩을 했다. 처음부터 허례허식 없이 시작하자고 했다. 그래서 예물을 따로 나눠갖는 것도 하지 않고 소중한 반지를 맞췄다. 개당 25~30만 원 정도의 반지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로 경제적인 부분에 관심을 두지 않기로 했다. 기존의 살아왔던 방식 그대로 조금씩 맞춰가기로 했다"며 "제 아내는 장모님이 케어를 해주신다. 저희 장모님께 진짜 감사한 게 하나부터 열까지 잘 챙겨주신다. 제가 정말 복이 많다라고 느껴질 정도"라고 덧붙였다. 


이날 MC 신동엽은 비에게 "집안일을 하는 편이냐"라고 물었다.


비는 "저는 제 스스로 다 한다. 웬만하면 도움을 안 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되게 안 혼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제가 먹을 식량만큼 제 거를 사다 놓는다. '먹을래?'라고 물어본 뒤 안 먹는다고 하면 제 것만 차려서 설거지를 해놓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서장훈이 "만약에 누가 와서 한 입만 먹는다고 하면 어떻게 하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비는 "그건 안 된다"라고 말했다. 김태희도 안 된다고. 

비는 "그건 저희 집안 룰이다. 안 된다. 제 정량이라는 게 있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하루에 한 끼 먹으니까"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비는 "그전에 물어본다. 요즘엔 노하우가 생겨서 조금 더 만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태희와 비는 2017년 1월 19일 서울 가회동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비는 그해 12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결혼식 비용이 200만원만 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식은 두 사람이 행복해야 하는 것이다. 와이프가 먼저 성당에서 하는 걸 추천했다. 허례허식 없이, 거창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저도 원래 입던 턱시도를 입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웨딩촬영을 안 했다. 저희 결혼식 하는 날 영상이 있기는 하지만 카메라맨들이 들어오진 않았다. 각자 사진기를 지참해 마음대로 찍었다"며 "결혼식 가족 사진도 디지털 카메라로 찍었다. 하나의 사진집을 만들어 놓으니까 느낌이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비는 "저는 아쉬운 게 많다. 아내한테 모든 걸 다 해주고 싶었다. 저는 심지어 적금도 들었다. 그런데 모든 허례허식을 다 빼고 합쳐보니까 200만원 좀 넘게 결혼식 비용이 나왔다"고 밝혔다.

사진=레인컴퍼니, SBS '미운우리새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