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엘리엇 페이지, 여성→남성 선언 후 근황..각진 턱 '눈길'

남성으로 성전환 사실을 공개했던 할리우드 스타 엘리엇 페이지(33)가 커밍아웃 후 근황을 공개했다.

엘리엇 페이지는 20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사랑과 지지에 대해 마음 속 깊이 감사합니다. 모두 잘 지내요. 내년에 봐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엘리엇 페이지는 검은색 후드티를 입고 안경을 쓰고 있었다. 각진 얼굴은 커밍아웃 이전과 사뭇 다른 분위기였다. 엘리엇이 사진을 올린 지 5시간만에 120만명 이상이 '좋아요'를 눌렀다.

그는 지난 1일 SNS를 통해 남성 성전환자임을 고백했다. 그는 그동안 불렸던 이름인 '엘런 페이지'가 아닌 '엘리엇 페이지'로 불러달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내가 트랜스젠더라는 걸 사랑하고, 내가 퀴어인 것을 좋아하고, 내가 누구인지 완전히 포용할수록, 더 많은 꿈을 꿀수록 내 마음은 커지고 더 번창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학대나 괴롭힘, 폭력의 위험에 노출된 트랜스 젠더들을 향해 "이 세상을 더 좋게 바꾸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리엇 페이지는 2014년 자신이 여성 동성애자임을 밝힌 바 있다. 2018년에는 8살 어린 여성 안무가 엠마 포트너와 결혼하면서 자신의 성적 정체성은 남성이라고 공개했다.



그는 커밍아웃을 통해 남성 트랜스젠더라고 하면서 자신을 가리키는 대명사가 '그' 뿐만 아니라 '그들'(they)이 될 수 있다고도 말했다. 이는 그가 성적 정체성이 남자도 여자도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1997년 영화 '핏 포니'로 데뷔한 캐나다 출신의 엘렌 페이지는 영화 '엑스맨' '인셉션' '주노' 등에 출연하며 국내 관객에게도 잘 알려진 배우다.


엘리엇 페이지는 현재 촬영 중인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여주인공 역할은 그대로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엘리엇 페이지 SNS, 영화 '주노' 캡처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