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직후 조영남이 한 말 "불륜한 나는 자중해야지"

 배우 윤여정이 한국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전 남편 조영남이 수상을 축하했습니다.


조영남은 26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친구에게 연락을 받고 수상 소식을 들었다"면서 "내 일처럼 기쁜 소식이고, 엄청 축하할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사실 수상이 유력해보였다"며 "다른 후보작들도 봤는데, 윤여정이 투 표에서도 앞서고 있길래 '됐다' 싶었다"고 덧붙였는데요. 



조영남은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는 "남들이 보기에 내가 (윤여정을) 언급하는 게 안 좋다고 하고, 부정적으로 보기도 해 조심스러운 것도 사실"이라면서 "나는 그냥 축하를 전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이 일(윤여정의 수상)이 바람 피우는 남자들에 대한 최고의 멋진 한 방, 복수 아니겠나"라면서 "바람 피운 당사자인 나는 앞으로 더 조심(자중)해야지"라고 덧붙였습니다. 


조영남과 윤여정은 1974년 결혼한 후 미국에서 십여년간 함께 살았습니다. 그러다 조영남의 외도 때문에 1987년 이혼했는데요. 슬하에는 두 아들이 있습니다. 윤여정이 한국으로 데려와 키웠습니다. 

조영남은 지난 20일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윤여정을 언급했는데요. 그는 "내가 바람 피워 이혼한 것"이라며 "그때 이해가 안 된다. 왜 애들을 두고 바람을 피웠는지 이해가 안 된다. 머리가 나쁜 거다. 후회한다. 또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후회했습니다. 

한편 윤여정은 26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니언스테이션에서 열린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미나리’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