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지코·설현, 결별 5년만에…박신혜♥최태준 결혼식서 재회 "난처하네"

옛 연인 지코와 설현이 배우 최태준-박신혜의 결혼식에서 재회해 화제입니다.

최태준과 박신혜는 지난 22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많은 배우, 가수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축복한 가운데, 이날 결혼식에는 가수 이홍기와 크러쉬, 도경수(디오), 이적이 축가를 맡았습니다.
 


박신혜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출연하고, 아역 시절 최태준과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 출연한 인연이 있는 이홍기는 드라마 '상속자들' OST '말이야'를 열창했는데요. 크러쉬와 도경수는 드라마 '도깨비'의 OST '뷰티풀(Beautiful)'을, 이적은 자신의 히트곡 '다행이다'를 불렀습니다.


특히 최태준과 11년 지기 친구로 알려진 지코는 자신이 직접 쓴 편지를 낭독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또한 이날 최태준과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로 인연을 맺은 설현도 참석했습니다.


지코와 설현은 2016년 5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연애를 인정한 지 3개월 만에 결별했습니다.
 

지코는 2020년 7월 말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고 있으며 올해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설현은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배우 이광수와 함께 출연할 예정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