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제이쓴, 임신한 홍현희 위해 심부름꾼 자처…장바구니 리스트 보니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아내인 개그우먼 홍현희를 위해 만능 심부름꾼 역할을 자처했습니다.



제이쓴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의 장바구니 리스트"라는 글과 함게 홍현희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를 올렸습니다.
 

임신한 홍현희는 제이쓴에게 "새콤달콤한 매실장아찌, 동치미 물냉면 육수, 박하사탕"이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에 제이쓴은 "사다드려엽?"이라며 물었고 홍현희는 "30년 된 장인이 직접 담궈서 만든 새콤달콤한 매실장아찌랑 살얼음이 살짝 껴 있는 동치미 냉면 육수, 옛날 할머니랑 같이 먹던 하얀색 나프탈렌 모양의 박하사탕 사다주세요"라며 구체적으로 요청사항을 적었습니다.
 

제이쓴은 아내의 귀여운 요청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연발했는데요.
 

한편 제이쓴은 홍현희와 지난 2018년 10월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