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금쪽같은 내새끼 인스타 아이디 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널A 인기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새끼'의 인스타그램 주소명은 뭘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니네 금쪽같은 내새끼 인스타 아이디 봤냐"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며, 방송 영상 등을 올리며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눈길을 끄는 건 아이디입니다. 금(金)을 뜻하는 GOLD에 새끼를 그대로 쓴 SAEKKI가 합쳐졌는데요. 


네티즌들은 "골드베이비도 아니고 왜 골드새끼냐" "웃기다", "센스있다", "금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