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나는 솔로' 9기 옥순, 미군 대위 영수와 열애설?…스티커사진 유출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옥순과 6기 출연자 영수가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15일 한 커뮤니티에는 '9옥순 6영수 커플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옥순과 영수의 스티커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9기 옥순과 6기 영수는 꽃과 리본 머리띠를 한 채 손하트를 그리고 있는데요. 누가 봐도 애인 사이로 보이네요. 


9기 옥순은 현재 방송 중인 '나는 SOLO'에서 정신과 의사 광수를 두고 영숙과 삼각관계를 그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다음 주 9기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되는 가운데 6기 영수와의 스티커 사진이 유출된 것으로 드러나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군 대위 6기 영수는 '나는 SOLO' 출연 당시 블랙핑크 지수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6기 옥순과 러브라인이 있었으나 최종 커플이 되진 못했습니다. 방송 후에는 다른 기수들과 만나며 친목을 다지고 있었습니다. 


9기 옥순은 올해 37세로 직업은 광고회사 AE입니다. '을지로 김사랑'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영수는 36세로 미군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