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osts

6/recent/ticker-posts

한국에서만 판매한다는 나이키 에어포스 '포장마차' 드로우...실화?

 9월말 믿기지 않는 나이키 드로우(DRAW) 응모가 진행됩니다.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열린다는데요. 







일단 제품은 에어포스1입니다. 그런데 이름이 특이한데요. pojangmacha 포장마차입니다. 


꼬치스타일로 그릴에서 나온 에어포스1이라고 소개했는데요. 도시의 저녁을 즐겨보라는 멘트도 웃음이 나네요. 


나이키는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텐트형 카트인 한국의 포장마차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오버레이는 만트라 오렌지 가죽으로 제작됐는데요. 포장마차 천막을 연상케하네요. 깔창에는 꼬치가 그려져 있습니다. 음료병에서 영감을 받은 에나멜 가죽 스우시와 투명 플라스틱 설포 라벨 디테일이 거리를 빛낸다고 설명이 돼 있네요. ㅎㅎㅎ


응모 기간은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9월26일 일요일이고요. 오전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이날 12시에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가격은 13만9000원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포장마차 드로우 바로가기

댓글 쓰기

0 댓글